NMIXX(엔믹스)가 탁월한 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NMIXX 신곡 'Love Me Like This' 무대 연습 영상이 화제몰이 중이다”고 밝혔다.
연습실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성량, 여섯 멤버의 박자가 딱딱 맞는 발소리 등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 실력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전율을 안겼다.
해당 영상을 본 K팝 팬들은 "역시 짱믹스", "저렇게 온전히 춤추면서 라이브가 되는 게 너무 신기하고 대단하다", "한두 명만 잘하는 게 아니라 전원 다 잘한다. 춤추면서 라이브 하는 실력 진짜 원톱"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무대 연습 영상은 24일 오전 기준 128만 뷰를 달성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9위를 차지하는 등 'K팝 올라운더 신예'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NMIXX는 오는 5월부터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열고 글로벌 실력파 그룹으로서 활약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5월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시애틀을 시작으로 4일 산호세, 5일 로스앤젤레스, 8일 댈러스, 9일 휴스턴, 12일 애틀랜타, 14일 워싱턴 D.C.까지 북미 8개 도시와 6월 4일 방콕, 9일 자카르타, 18일 대만, 23일 싱가포르, 30일 마닐라 등 아시아 5개 지역에서 총 13회 규모로 단독 쇼케이스를 전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