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채연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의 티저 콘텐츠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보랏빛 컬러가 돋보이는 키치한 무드의 먼슬리 플래너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손 글씨와 손 그림, 스티커까지 직접 다이어리를 꾸민 듯한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일정표에 따르면 오는 27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발매일인 12일까지 트랙 리스트,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모션 포스터, MV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빈틈없이 풍성하게 채운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채연은 지난 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HUSH RUSH’를 통해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제대로 드러내며 성공적인 홀로서기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HUSH RUSH’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입성에 성공, 뮤직비디오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며 유의미한 기록을 남긴 만큼,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펼칠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이채연은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Over The Moon’을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