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KARD)의 주요 히트곡들이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소속사 측은 28일 “카드(비엠, 제이셉, 전소민, 전지우)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Oh NaNa'와 'Ring The Alarm'의 리믹스 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리믹스에는 명실상부 국내 EDM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해외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DJ ASTER와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과 방송에서 수많은 밈을 양산해낸 EDM 프로듀서 듀오 JERIDE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DJ ASTER가 리믹스한 'Oh NaNa'(ASTER Remix)는 기존의 뭄바톤 리듬의 원곡과는 다른 하우스 장르의 리듬을 덧입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JERIDE가 참여한 'Ring The Alarm'(JERIDE Remix)는 원곡 보컬에 트랩 장르의 자극적인 베이스 사운드를 더해 한층 중독적인 트랙을 완성했다.
소속사 측은 “두 곡 모두 카드의 대표곡으로 손꼽히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폭넓게 인기를 끈만큼 이번 리믹스 버전에도 큰 관심이 쏠린다”고 전했다.
한편, 카드의 리믹스 음원 'Oh NaNa'(ASTER Remix)와 'Ring The Alarm'(JERIDE Remix)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