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이너뷰티 브랜드 플랜트가 현대백화점 판교점 '비클린(B.CLEAN)'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비클린(B.CLEAN)'은 현대백화점이 선보인 자체 클린 뷰티 편집숍으로 친환경, 자연 유래 성분, 비건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플랜트 식물성 콜라겐 비타민D'를 최초로 공개하며, '플랜트 콜라겐'과 '플랜트 식물성 콜라겐 비오틴'까지 플랜트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FORM THE GROUND' 슬로건 하에 플랜트가 추구하는 사람과 자연을 잇는 지속 가능한 헬스케어 생태계를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랜트 팟' 기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플랜트 팟'은 유약을 바르지 않은 토분으로 화분으로 사용하거나 작은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오브제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소비자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한 방문 고객에게 '플랜트 콜라겐'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플랜트 콜라겐' 2개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플랜트 팟'을 증정한다.
로가 김현민 대표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올해 현대 백화점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이너뷰티를 선보일 고객 접점의 폭을 넒히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