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렝스라이프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이지짐'을 짐80(gym80)의 국내 오피셜 센터 10호로 지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지짐은 모든 사람들이 쉽게 운동할 수 있다는 의미로 지어진 피트니스센터 이름으로 운동을 사랑하는 마나아들이 많아 프리 웨이트장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그 외에도 국내외 머신들로 구성되어 있는 300평대의 넓은 평수의 퍼블릭 프리미엄 피트니스 센터이다.
짐80은 1980년에 설립되어 약 40년간 독일 겔센키르헨 루르 지역의 중심부에서 피트니스 및 의료 고성능 장비와 기계를 설계 및 생산하고 있는 헬스 머신 전문 브랜드다. 특히, 독일 현지 자체 생산 방식을 고수하며 장인 정신과 명확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철학을 담은 머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올해 2월에 개최된 스포츠 레저 산업 전시회인 '2023 스포엑스' 행사에서 독자적인 메인 부스 운영과 김성환 선수를 초청하여 유명 보디빌더부터 헬스산업 종사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전국적으로 오피셜센터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짐80의 공식 오피셜 센터가 되면 짐80 정품 오피셜 센터 명패 증정, 마케팅 지원, 웹사이트 오피셜 센터 영역 내 기재 등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