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승민이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30일 남승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이 오는 4월 3일 방송하는 ‘더트롯쇼’ 79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31일 신곡 ‘세글자’를 발매하며 컴백하는 남승민의 감미로운 신곡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날 ‘더트롯쇼’ 방송에는 남승민을 비롯해 삼총사, 도야성, 미스터찬찬 (정민찬&정형찬), 추혁진, 윤서령, 안성준, 하이량, 송도현, 윤준협, 장송호, 성리. 강혜연, 김수찬, 홍자, 박서진, 조명섭, 한혜진, 설운도가 출연하여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남승민의 이번 신곡 ‘세글자’는 나훈아의 ’고향역‘, 태진아의 ’옥경이‘ 등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임종수의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아왔다.
앞서 남승민은 해당 신곡에 대해 "사랑하는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이별 이야기를 담은 정통트로트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해오며 솔로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하며 깊은 감성과 깔끔한 창법으로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았다.
’더트롯쇼‘ 출연을 알리며 본격적인 신곡 활동의 시작을 알린 남승민이 어떤 음악적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4월 3일 오후 8시 SBS FiL, SBS M ’더트롯쇼‘ 79회에 출연하며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