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보면 다르다"…르노 새 고객경험 프로그램 [뉴스+현장]

신재근 기자

입력 2023-03-31 19:22   수정 2023-04-01 03:24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르노익스피리언스)'를 올해 새롭게 선보인다.

    르노코리아는 31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열리는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에 'R: Xperience 존'을 마련했다.

    R: Xperience은 차량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다.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차량의 상품성 강화를 비롯해 차 안에서 편의점, 카페, 식당, 주유소 등 판매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수령까지 가능케 하는 인카페이먼트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포함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모빌리티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웹3.0 서비스와 AS 서비스 등도 해당된다.

    R: Xperience 존은 킨텍스 1관 야외 공간에 마련됐다. 고객들은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SM6 TCe 인스파이어와 더 뉴 QM6 퀘스트, XM3 E-TECH 하이브리드 등 새로운 모델을 관람하는 것은 물론 현장 접수를 통해 직접 시승 체험까지 할 수 있다.

    쿠페형 SUV XM3 1.6 GTe, 1.3L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XM3 TCe 260, SM6 Feel 등 기존 모델들도 함께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이 생성한 고객 아바타와 메타버스 차량을 함께 담아 낸 'AI 아바타 체험존'도 운영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