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이펙스)가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로 돌아온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9일 공식 SNS에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을 비롯해 ‘사랑하는 내 님아’, ‘안녕, 나의 첫사랑’, ‘꿈의 능선(SKYLINE)’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독특한 타이틀곡명 ‘여우가 시집가는 날’은 여우비에 얽힌 전설이다. 여우를 사랑한 구름이 여우가 호랑이에게 시집가자 슬피 흘린 눈물이 비가 되었고, 이내 여우의 행복을 빌어주자 날이 다시 개였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펙스가 이를 어떻게 색다르게 풀어낼지 기대된다.
‘여우가 시집가는 날’을 포함한 각 트랙은 기존 앨범에서 이펙스와 호흡을 맞췄던 KZ, 김태영, Albin Nordqvist, 비오(B.O.), MLC, lalala Studio가 작업에 참여해 이펙스의 매력과 감성을 한층 살렸다.
전작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로 첫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다뤘던 이펙스가 이번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에서는 첫 이별을 겪는 소년들의 성장통을 풀어낸다. 이를 통해 이펙스의 독창적인 세계관도 확장될 예정이다.
한편,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