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서울강남이 오는 4월 23일 호텔 개관 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분들 중 총 365명을 추첨해 객실 숙박권 및 식사권, 헤지스 미니백과 포토이즘 스튜디오 촬영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4월 21일부터 22일까지는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코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정인이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맵을 가지고 호텔 곳곳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부스에 참여해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200명에게 100% 당첨 뽑기 쿠폰을 제공한다. 주어진 미션은 1주년 기념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하기, 스톱워치 이벤트 참여하기와 보코의 홀마크인 ‘보코 라이프’를 상징하는 플라밍고 머리띠를 한 직원 찾아오기 등으로 고객과 보코서울강남의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호텔 개관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로 최대 5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담은 럭키 랜덤 박스를 20일 오전 10시부터 100개 한정으로 호텔 로비 프론트 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럭키 랜덤 박스에는 오픈 이후 보코서울강남의 공식 객실 어메니티로 선정되어 사용 중인 뉴질랜드의 유기농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앤티퍼디의 피그앤페이조아 바디워쉬와 바디로션 대용량 세트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 객실부터 커스텀 스위트 그리고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객실 바우처 1매와 아마리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