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LUN8)가 세 명의 멤버를 추가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고조시켰다.
루네이트는 지난 6일과 7일, 10일에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 진수, 은섭, 카엘의 개인 아이덴티티 필름 및 프로필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진수는 루네이트에서 리더 겸 메인 보컬을 맡는다. 아이덴티티 필름 속 진수는 팀 플레이 전략으로 상대 농구팀의 수비를 돌파하고, 포커 중 히든카드인 조커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프로필 이미지를 채운 진수의 차분한 카리스마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은섭은 상큼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에 뛰어난 가창력을 갖춘 멤버다. 과감한 뱅크 슛을 던지며 아이덴티티 필름에 등장한 은섭은 푸른 잔디 위에서 악보를 그리다 사과를 한입 베어 물었다. 말갛게 핀 미소 너머 단단한 자태를 드러낸 프로필 이미지에서도 은섭만의 생기로운 매력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10일에는 멤버 카엘이 베일을 벗었다. 아이덴티티 필름에서 카엘은 큰 키를 활용한 점프로 레이업 슛을 여유롭게 성공시키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 투명한 크리스탈과 함께 카엘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더욱 환하게 돋보였다. 프로필 이미지에도 카엘의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그대로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된 멤버들에 이어 진수, 은섭, 카엘까지 탄탄한 기량과 개성을 골고루 지닌 멤버들이 루네이트만의 조화로운 케미스트리와 선명한 정체성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루네이트는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으로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멤버별 프로필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