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노메코(PENOMECO)와 지코(ZICO)가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1일 “오늘 정오 공식 SNS 채널에 페노메코의 새 앨범 'PENOMECO Rorschach Part 1' 이미지 공개와 함께 지코의 피처링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페노메코와 지코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팬시차일드(FANXY CHILD) 크루로 지난 2019년 스페셜 싱글 '와이(Y)'를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 인연을 이어오고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공개된 사진에는 페노메코와 지코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독보적인 분위기는 물론, '힙'한 스웨그를 뽐내고 있다. 특히 페노메코와 지코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첫 번째 사진에는 'RINDAMAN'과 함께 'FEAT. ZICO'라는 문구가 남겨져 있고, 또 다른 사진에는 'PEW!'와 함께 'FEAT. ZICO'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피네이션은 “페노메코와 지코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고 전했다.
한편, 페노메코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PENOMECO Rorschach Part 1'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