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커맨더맨(CMDM)이 스타일리시한 리릭 티저로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커맨더맨의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의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 리릭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타이틀곡 노랫말 일부와 함께 각기 다른 청순의 순간을 보내고 있는 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학교, 방 안, 연습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무언 가에 몰두하거나 생각에 잠긴 멤버들은 나, 우리, 혹은 누군가의 찰나를 그리며 진한 공감대를 자아냈다. ‘오늘도 나 텅 빈 방 안에 계속 홀로 어젯밤 꿈꿨던 날 찾으러 shoes on’, ‘본 적 없던 다른 세상 already now 어디로든 go ready now to higher’ 등 서정적인 노랫말과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커맨더맨은 오는 27일 첫 싱글 ‘Back to the Future’로 정식 데뷔를 확정하고 멤버들의 6인 6색 비주얼이 담긴 프로필을 비롯해 커맨더맨의 색깔이 오롯이 느껴지는 공식 로고와 리릭 티저 등을 연이어 공개하고 있으며,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티징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커맨더맨은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commander(커맨더)’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그룹명처럼 6명의 멤버가 지휘관이 돼 개성과 매력을 녹여 낸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커맨더맨만의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풀어낸 음악적 세계관과 탁월한 역량으로 K팝 신예의 눈부신 존재감을 뽐낼 전망이다.
한편 커맨더맨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