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글로벌 성장→광고 '잭팟'…가요-광고계 동시 접수

입력 2023-04-14 12:40  



더보이즈(THE BOYZ)가 가요계를 넘어 광고계 전원 센터로도 잭팟을 터트렸다.

더보이즈는 올 초 멤버 현재가 유명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주연, 영훈, 선우, 큐 등이 차례로 총 4건의 뷰티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며 2023년 '뷰티' 광고계에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더보이즈는 헤어 제품, 라이프 케어 브랜드까지 상반기만 총 6개 브랜드의 간판 모델로 따로 또 같이 활약하며 명실상부 '광고계 블루칩'으로 대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더보이즈의 광고 목록 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건 역시 뷰티다. 이제는 무대 위가 아니더라도 전국 H&B(헬스 앤 뷰티) 스토어라면 어디든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업계가 점차 성별의 벽을 허문 '젠더리스'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는 추세지만, 여성 모델이 강세를 띨 수밖에 없는 유력 뷰티 브랜드 뮤즈에 보이그룹 멤버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발탁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손꼽힌다. 이는 데뷔 직후부터 '전원 센터' 그룹이라는 수식어로 불려 왔을 만큼 강력한 임팩트를 지닌 더보이즈의 남다른 '비주얼 효과'이기도 하지만, 4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들의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에 대한 증명이기도 하다.

또한 신곡 '로어(ROAR)'를 비롯한 성공적인 음반 활동을 통해 쌓여진 더보이즈의 탄탄한 커리어와, 온오프라인 예능 등으로 구축된 멤버들의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 역시 이들의 주가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게 광고계의 평가다. 브랜드들은 "더보이즈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를 가장 큰 모델 발탁 배경으로 소개하는가 하면서 "밝고 깨끗한 에너지를 가진 더보이즈와의 만남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는 기대를 내비치고 있다.

이처럼 가요계를 넘어 광고계의 심장까지 사로잡은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매,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World Albums)' 차트를 비롯한 4개 부분 상위권을 차지하며 K팝 '톱클래스' 보이그룹 다운 놀라운 성장세를 거듭 증명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음반은 국내외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고,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1개국 1위와 국내 음악방송 정상 5관왕을 기록하는 놀라운 파워를 드러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KBS 뮤직뱅크 in 파리' 출연을 마치고 돌아온 데 이어 오는 30일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페스타 2023(SEOUL FESTA 2023)' 무대에 오르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