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엄마’ 웃음과 감동 다 있다…‘조우리 패밀리’ 4차 티저 공개

입력 2023-04-14 13:30  



‘나쁜엄마’ 조우리 패밀리가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책임진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측은 지난 13일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조우리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의 힐링 코미디다. 모든 것이 리셋 되고서야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찾아 나선 모자의 특별한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한다.

제5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드라마 작품상 수상작 ‘괴물’을 연출한 심나연 감독과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 등에서 필력을 인정받은 배세영 작가가 뭉친 가운데, 막강한 내공을 자랑하는 연기 고수들의 만남도 빼놓을 수 없다.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 유인수를 비롯해 정웅인, 최무성, 서이숙, 김원해, 장원영, 강말금, 백현진 등이 펼칠 열연은 ‘나쁜엄마’가 기다려지는 가장 큰 이유다.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지금까지 이런 마을은 없었다’라는 재치 있는 패러디 문구와 함께, 조우리 마을 사람들의 비범한 행진으로 유쾌한 시작을 알린다.

먼저 미워할 수 없는 사고뭉치 삼식(유인수 분)과 똑 닮은 부모 박씨(서이숙 분)와 청년회장(장원영 분)의 티격태격 부부 케미가 더없이 현실적이다. 마을 주민들을 위해 침술까지 섭렵한 만능 이장(김원해 분), “강호가 운동한대서 도와준 거야!”라는 쌍둥이 남매에게 불같이 화를 내는 정씨(강말금 분), 야심을 품고 귀향한 괴짜 작곡가 트롯백(백현진 분)에 이어 말 못 할 사연으로 조우리 마을을 찾은 미스터리 이방인들의 면면까지도 흥미롭다.

무엇보다 냉혈 검사와 어린 아이의 두 얼굴을 한 강호, 전혀 다른 사람이 되어버린 듯한 그를 재회한 미주가 빗속에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은 두 사람의 ‘단짠 서사’를 짐작게 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리고 아들 강호를 위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영순이 남몰래 울음을 삼키는 장면도 가슴 한구석을 먹먹하게 만든다. 특히 또 하나 주목할 점은 역대급 빌런으로 활약할 검사 출신 국회의원 오태수(정웅인 분)와 우벽그룹 회장 송우벽(최무성 분)의 등장이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까지 더한 웰메이드 작품의 탄생을 더욱 기대케 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역대급 믿보배 라인업” “연기만 봐도 꿀잼” “조우리 마을 사람들 인간미 넘친다” “삼식패밀리 왠지 예사롭지 않다” “김원해 배우 코믹 연기 내 웃음 버튼” “강호와 쌍둥이 케미도 기대된다” “호미커플(강호X미주) 눈빛만 봐도 서사 가득” “아이처럼 우는 강호 맴찢” “영순의 눈물에는 무슨 사연이 있을까” “정웅인, 최무성 배우 한 컷만으로도 긴장된다” 등의 기대 어린 반응들이 잇따랐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는 총 14부작으로 오는 2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