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류진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늘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류진의 단독 보컬 커버 영상 'B-DAY TRACK #417 "RYUJIN"'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B-DAY TRACK #417 "RYUJIN"'은 17일 생일을 맞이한 류진이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노래를 직접 골라 커버한 영상 콘텐츠. 언제나 커다란 사랑을 보내주는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기념하고픈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진은 포근한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어느 오후, 커다란 창가에 앉아 팬들을 향한 마음을 노래했다. 직접 선곡한 미나 오카베(Mina Okabe)의 'Every Second'(에브리 세컨드) 속 "Yeah I'm always with you I wanna remember this moment in time"과 같은 따스한 메시지를 매력적인 음색으로 소화했고, 싱그러운 미소를 머금은 채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맞춰 리듬을 타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냈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축전 이미지에서는 특유의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한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생일을 기념해 축전 이미지, 커버 영상을 선보인 류진은 팬들을 위한 더 많은 콘텐츠를 공개하고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ITZY는 지난 8일 태국 방콕 콘서트를 끝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체크메이트>)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