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별사랑이 장꾸미 넘치는 매력으로 컴백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다.
별사랑은 지난 17일 밤 방송된 SBS FiL, SBS MTV ‘더트롯쇼’에서 새 싱글 ‘장꾸미’의 타이틀곡 ‘퐁당퐁당’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별사랑은 특유의 세련된 음색과 시원한 보이스를 유감없이 뽐냈으며, 직관적이면서도 재치 넘치는 안무를 쉴 틈 없이 소화해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또한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장꾸미’가 돋보이는 화려한 무대 매너로 비타민 에너지를 발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별사랑은 독특한 헤어스타일링과 플라워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레트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패션으로 러블리한 비주얼을 완성해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별사랑의 신곡 ‘퐁당퐁당’은 그루브 넘치는 브라스와 개성 뚜렷한 신스 라인, 트렌디한 EDM 사운드로 구성된 뉴트로 장르의 곡으로, 의성어와 의태어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잔망 가득한 노랫말로 담아내 리스너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TV조선 ‘미스트롯2’를 통해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TOP6에 등극, 다방면에서 광폭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별사랑은 각종 무대 및 공연, 방송 프로그램 등을 오가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