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의 프리 데뷔 앨범을 음원으로 만난다.
18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엔싸인(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이 오늘 오후 6시 프리 데뷔 미니 앨범 'SALTY(솔티)'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SALTY'는 엔싸인이 정식 데뷔 전 먼저 선보이는 프리 데뷔 미니 앨범으로, 지난 2월 타이틀곡 'Salty(솔티)'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Salty'는 엔싸인만의 청량한 매력을 담아낸 업템포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그들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향한 고백의 내용을 담았다.
이 밖에도 'SALTY'에는 농구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한 댄스곡 'BOUNCE!(바운스!)',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상큼한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필요해 (Need U)', 꿈결같이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곡 'Beautiful(뷰티풀)'까지 엔싸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글로벌 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SALTY'를 정식 음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활발히 펼쳐나갈 엔싸인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싸인의 프리 데뷔 미니 앨범 'SALTY'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