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즈가 오는 26일 발매하는 새 앨범의 리릭이 담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OO-LI(우리)’의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지난 2월 선공개된 ‘심연’을 포함해 ‘Deep Deep Sleep(딥 딥 슬립)’, ‘Journey(저니)’, ‘Drowing(드라우닝), ‘Busted(버스티드)’, ‘Who Knows(후 노즈)’, ‘Ready to Fight(레디 투 파이트)’ 등 총 7개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미니 앨범을 꽉 채웠다.
또한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기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우즈의 다양한 모습은 물론, 트랙별 가사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각 트랙별 제목과 일부 노랫말을 공개해 새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여기에 우즈는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지난 앨범들을 통해 수준급 실력을 뽐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아왔던 만큼, 이번에도 한층 더 성장한 우즈만의 음악적 역량이 그대로 담길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다채로움을 담은 다양한 형태의 티저로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우즈는 앞서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각각의 콘셉트 티저를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후 지난 17일에는 강렬한 비트와 메탈 록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Who Knows(후 노즈)’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우즈의 미니 5집은 지난해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실력과 서사적인 가사로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우즈가 이번엔 어떤 이야기를 담아낼지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우즈의 미니 5집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