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2023 에디션 안마의자 CF를 공개했다.
OSIM의 R&D 센터에 있는 일본 기술진이 개발한 해당 제품은 기존 모던 듀얼 롤러 시스템으로 4 핸드TM 플러스 기술을 통해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며, 오씸 자체 기술인 V-핸드TM 플러스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전문가의 핸드 그립을 재현했다. 또한 오씸만의 상하 360°+ 좌우 360° 총 720°를 회전하는 롤러로 목·어깨 마사지 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수납형 다리 받침대 "3-in-1" 소파, 리클라이너 마사지 체어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유디바인 V2는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인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의 인증을 획득했다.
2022년 한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유디바인 V2는 2022년부터 2023년 3월까지 전국 하이마트에서 인기를 이어갔으며, 국내 성공적인 출시로 현재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2023 에디션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출시됐으며 백화점 쇼핑몰 온라인 등 모든 OSIM 브랜드 매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오씸은 이번 CF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시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렌탈 상품 역시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해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 지난해 배우 손석구와 함께 성공적인 CF 론칭을 진행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