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OST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측은 21일 “라포엠(박기훈, 유채훈, 정민성, 최성훈)이 오는 6월 30일을 시작으로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라포엠은 공식 SNS에 '여름밤의 라라랜드' 첫 티저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영화 '라붐' 속 명장면인 헤드폰 씬을 재연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영화를 연상케 하는 타이틀과 포스터로 풍성한 OST 세트리스트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라포엠은 이번 OST 콘서트를 통해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는 음악을 새롭게 편곡, 라포엠만의 목소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 콘서트는 라포엠과 공식 팬덤명 '라뷰'를 결합한 '라라랜드'를 지칭하는 만큼, 팬들을 위해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폭넓은 음역대를 오가는 고퀄리티 라이브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라포엠이 이번 OST 콘서트를 통해 어떠한 감동의 여운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6월 30일을 시작으로 7월 2일, 7월 8일, 7월 9일, 7월 22일, 7월 23일 총 6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