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신메뉴 '티키타코치킨'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담치킨 구매 후 영수증 이미지를 자담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추첨 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81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멕시코 칸쿤 2인 여행상품권 외 LG 그램 최신형 노트북 2명,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3명, 삼성 갤럭시워치5 블루투스 5명, 신메뉴인 티키타코순살치킨과 음료세트 300명, 스타벅스 커피 500명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1등 경품 여행상품권의 여행지인 멕시코 칸쿤은 이번 신메뉴인 티키타코치킨의 모티브가 되었던 타코의 유래지 멕시코의 유명 관광지라 더 의미가 크다.
티키타코치킨은 다릿살로 만든 순살치킨에 토마토, 과카몰리, 사워크림의 3색 소스가 뿌려져 맛과 비주얼 모두에서 이국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특색있는 메뉴다. 나초까지 포함하여 멕시코 풍미를 한껏 낼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0일 출시 이후 치킨 애호가들 사이에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예감케 하고 있다.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은 4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7월 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티키타코치킨을 비롯해 자담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맛있는 치킨을 드시고 멕시코 칸쿤에서 무료 휴가를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