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COPC 인증으로 고품질 고객 경험 운영 서비스 인정받아

입력 2023-04-25 09:06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 기업 콘센트릭스가 하이 퍼포먼스 센터를 위한 글로벌 표준인 'COPC CX Standard' 인증을 지속적으로 획득하며, 고품질의 탁월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운영 서비스 기업으로 우수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는 고객 경험 서비스 운영의 국제 품질 인증 기관인 COPC(Customer Operations Performance Center Inc.)는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한 컨설팅, 인증, 리서치, 교육 등을 제공하며, 고객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고 복잡한 고객 여정을 관리해 기업의 매출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돕고 있다.

콘센트릭스는 한국을 포함해 13개국 29개 사이트에서 COPC CX Standard 인증을 보유해 세계에서 가장 많은 COPC 인증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인증 현황을 통해 콘센트릭스는 서비스 수준, 품질, 매출, 비용, 수익성 및 고객 만족도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는데 필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더불어 COPC Standard's Committee 멤버로 참여하는 등 COPC CX Standard를 활용하는 것을 넘어 글로벌 표준을 수립하고 관리하는 데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콘센트릭스의 한국 법인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또한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COPC 교육 및 인증 획득의 기회를 제공해 고객 경험 전문가를 양성하며 글로벌 Top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C Customer Experience Performance leader 인증을 받은 다수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고, 직원들의 전문성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중 컨택센터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위한 최신 글로벌 표준인 COPC CX Standard 7.0 교육을 진행한다. 하이브리드 근무 형태, 디지털 테크놀로지 및 고객 서비스 여정 최적화에 중점을 둔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에게 최근 업계의 니즈를 보다 정확히 전달하고, 직원들은 고객 경험 개선 작업에 교육받은 내용을 적극 반영할 것으로 예측된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COPC CX Standard' 적용을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개선 사항을 검토하여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과 수익성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전문 기업으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1000여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컨택센터를 통한 다양한 고객 경험 (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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