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5개의 와인 업체가 엄선한 20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20여 팀의 셀러가 준비한 패션, 뷰티,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경관과 활기 넘치는 마켓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해외여행 중 만난 나이트 마켓에 온 듯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노을이 지는 저녁 6시 30분과 7시 30분에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각 20분간 진행되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와인을 맛보며 자신만의 와인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와인 시음 포함 입장권도 판매한다. 와인 시음과 치킨 세트가 포함된 입장권 구매 시 이국적인 분위기 속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관계자는 “반얀트리 서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야간 마켓이다”며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에서 쇼핑과 공연, 와인 전문 업체의 설명과 함께 시음을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와인을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오는 5월 13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