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 앱 크레타클래스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지난 4월 6일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제19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키며, 이를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시상식이다.
3~8세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레벨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 중인 크레타클래스는 KPB(Korea Prestige Brand) 평가모델에 의해 선정됐다. 명품 브랜드 특성평가 및 명품 고객평가 점수 등을 토대로 전문가 10명으로 이뤄진 심사위원단이 평가하여 선정됐다.
관계자는 "영어와 수학 등 아이비리그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라며 "직접 공부하는 아이는 물론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타클래스는 202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및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스스로 공부해요! 2주 챌린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크레타클래스를 수강 중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앱으로 공부하는 아이의 사진이나 영상을 필수 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참여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