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초통령' 뽀로로와 함께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즈팝 대스타' 뽀로로와 함께한 2023 뽀로로 20주년 스페셜 앨범 곡 '놀자(Nolza)'를 발매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더보이즈와 '초통령' 뽀로로가 만나 유쾌한 케미를 완성한 '놀자'는 해당 애니메이션 삽입곡 중 '노는 게 제일 좋아'라는 가사를 모티브로 더보이즈의 남다른 에너지를 더해 완성된 곡이다. 2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친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뽀로로를 보고 성장한 모든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북돋아 주는 메시지가 담긴 이 곡은 글로벌 K팝 스타 더보이즈와 함께한 뜻 깊은 협업을 통해 더욱 폭 넓은 글로벌 팬층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원에 이어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된 '놀자'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뽀로로와 더보이즈의 역대급 컬래버로 연일 입소문을 이어가며 현재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마치 뽀로로와 친구들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친근함을 더하는 동시 쉽고 경쾌한 멜로디에 걸맞는 상큼 발랄 안무로 뽀로로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모두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처럼 뽀로로 20주년 스페셜 앨범을 통해 특별한 시너지를 드러낸 더보이즈는 특유의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키즈팝' 콘텐츠로 더욱 넓은 음악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더보이즈X뽀로로 컬래버 신곡 '놀자(Nolza)'는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와 원더케이(1theK), 뽀로로, 뽀요뮤직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관련 음원과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개최 소식을 전하며 국내외 팬들을 찾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