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콘텐츠 MSP 기업 ㈜라라스테이션이 메타서치 가격비교 플랫폼 '로컬프라이스'와 인도네시아 홈쇼핑 '레젤'과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라스테이션은 실시간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기반으로 쌍방향 소통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기획 및 송출하는 라이브 전용 SaaS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브랜드사의 제품,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인플루언서 중심 커머스 활동 등 쌍방향 소통 콘텐츠의 기획부터 송출까지 필요한 라이브 기능들을 맞춤형으로 선택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자사의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로컬프라이스와 함께 인도네시아에 한국 상품들을 역직구로 판매하는 비즈니스 협약을 체결했으며, 레젤과는 고객 데이터와 현지 물류 및 커머스 역량을 활용해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라라스테이션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는 오는 8월달 인도네시아 앱 스토어를 통해 런칭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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