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MSS 그룹 산하의 쌍용 C&B(쌍용씨앤비)가 신세계그룹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닷컴에 브랜드관을 신설하며 온라인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쌍용C&B는 27일 SSG닷컴에 채널 전용 제품인 '코디 블라썸' 시리즈를 비롯해 코디, 베피스, 오닉, 키퍼스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이 입점한 공식 브랜드관 '코디 블라썸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앞으로 쌍용C&B의 화장지, 기저귀, 생리대, 물티슈 등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과 할인행사 등의 소식을 SSG닷컴에서 간편하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전용관 오픈은 쌍용C&B이 지난해말 SSG닷컴과 양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제휴 협약(JBP)의 일환이다. 양사는 협약 체결 이후 SSG닷컴 채널 전용으로 개발된 신제품 '코디 블라썸' 화장지와 미용티슈, 키친타월 시리즈를 출시하고 대표 브랜드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하는 등 협력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용관에 '좋아요'를 누르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하며, '코디 블라썸' 화장지와 미용티슈, 키친타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코디 행주 대신 빨아쓰는 행주타월'을 추가로 증정한다.
쌍용 C&B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자사만의 특색을 살린 브랜드관으로 운영해 고객들께 차별화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