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27일 “지난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더보이즈 현재의 네이버 나우(NOW.)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가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약 6개월 여만에 종영한다”고 밝혔다.
'현재의 현재'는 K팝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그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인기리 온에어 되어 왔다.
더보이즈 현재가 첫 단독 진행에 도전한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을 모은 이 콘텐츠는 현재의 센스있는 입담과 편안함으로 매 회차 게스트들의 숨겨진 매력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네이버 나우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랑 받아왔다.
현재는 막방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니 아쉬운 마음이 든다"며 "매주 목요일마다 '현재의 현재'를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하고 재밌는 시간들이었다"는 종영 소감을 밝혔다.
현재는 이어 "청취자인 미래, 그리고 우리 더비(공식 팬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겠다. 지금까지 출연해 주신 많은 게스트 분들과 함께한 모든 스태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
현재의 단독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의 마지막 방송은 27일 밤 9시 네이버 나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