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가 특별한 설렘을 머금었다.
모드하우스는 28일 “오늘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가 선보일 새로운 EP 'AESTHETIC'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앞서 오락실에 방문한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을 드러냈던 +(KR)ystal Eyes. 이번에는 첫 개인 포토로 선사했던 순백의 아름다움을 단체 포토로 다시 한번 드러냈다. 귀여운 스티커를 양 볼에 붙이고 두 눈을 감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AESTHETIC'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KR)ystal Eyes는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로 구성된 트리플에스의 디멘션이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를 통해 탄생, '웨이브'(WAV, 팬덤명)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KR)ystal Eyes는 오는 5월 4일 'AESTHET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herry Talk'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 이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풀어놓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