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아트(i-Screamarts)이 오는 5~6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북키즈콘 : 스프링 이벤트'에 후원사로 참가해 아트봉봉 디지털 드로잉존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북키즈콘 : 스프링 이벤트'는 재단법인 수원컨벤션센터가 주관하고 아이스크림아트, 수원FC 등이 후원하는 어린이날 복합문화행사다. 올해 10월 개최하는 수원 지역특화 MICE 행사인 국제아동도서페스타(BOOKIZCON 2023) 사전 홍보도 이뤄진다.
이번 이벤트 행사장에는 디지털 드로잉, 웹툰, 보드게임, 키즈 스포츠 등 총 12개 체험존이 열린다. 아이스크림아트는 아트봉봉 디지털 드로잉존을 열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우리 가족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아트봉봉 디지털 드로잉 툴로 그림을 그리는 디지털 사생대회다. 참가하면 풍선, 가방, 그림 인화, AI 분석 리포트 등 선물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대회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아이패드 세트, 아트봉봉 수강권, 작품 액자 등을 제공한다.
아트봉봉 체험수업도 경험할 수 있다. 수업은 20분간 '가족과 함께한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룰렛 돌리기, 인생 네 컷 등 흥미로운 체험이 마련된다.
아이스크림아트 관계자는 "풍성한 어린이 체험 행사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 새로운 미술 경험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