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웹툰 ‘오, 보이!’ OST 주자로 합류한다.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어떻게 잊고 살 수가 있니’가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어떻게 잊고 살 수가 있니’는 감각적인 멜로디가 귀를 감싸는 팝 발라드곡이다. 수많은 작품의 넘버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전누리, 이한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 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특히 ‘사랑했었는데 누구보다 사랑했던 우리 사랑이 이렇게 끝나나 봐/아름답던 기억들 찬란하게 빛났던 사랑했던 날 어떻게 잊고 살 수가 있니’ 등 슬픈 감정이 녹아있는 이별 이야기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가창에는 더 브릿지가 참여해 감성적인 음색과 깊은 감정선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키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로 활약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진진한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어떻게 잊고 살 수가 있니’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