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의 신곡 ‘Spicy’(스파이시) 퍼포먼스 영상이 첫 공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0일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9일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스파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Spicy’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 금일 오픈되는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와 댄스 크루가 함께하는 K-POP 댄스 전문 채널로, 에스파는 이번 영상을 통해 ‘Spicy’의 발랄하고 활기찬 ‘Cool’한 매력과 당당하고 화려한 ‘Hot’한 매력 두 가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사, 이전 타이틀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치명적이고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으며,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8일 공개된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로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판매량 137만 2929만 장(5월 8일 기준)을 기록, 역대 K팝 걸그룹의 발매 1일차 판매량 1위 기록을 새로 쓰며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