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멤버 도영이 최근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2일 “도영의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3 'Beautiful Day(뷰티풀 데이)'를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Beautiful Day'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케이팝의 선두 주자로서 최근 NCT 도재정 유닛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영이 가창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여러 곡의 발라드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아 온 도영은 이번 'Beautiful Day'로 청량 보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절제된 감정에 온기 가득한 봄날의 햇살처럼 들려오는 도영의 음색은 극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Beautiful Day'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홍천기' 등 수많은 명작의 대표 OST를 작업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해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작곡가 이영주, Zeenan, 제이시즌이 가세, 대중의 마음을 녹일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