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DeVita(드비타)가 1년 3개월 만에 새 EP로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17일 “DeVita가 오늘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Naughty (너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Naughty’는 Devita만의 꾸밈없는 표현들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DeVita의 꾸준한 팝 사운드 연구가 이번 ‘Naughty’라는 결과물로 확인될 전망이다.
타이틀곡 ‘Naughty’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함께 반복되는 훅이 포인트인 곡으로, 사랑에 아파하는 이가 사랑 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키치한 감성이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Ride For Me(라이드 포 미)(Feat. DAWN)’와 'Naughty Girls Intro(너티 걸스 인트로)', 'Deserve(디저브)(Feat. Coogie)', 'Don’t You Know(돈 유 노우)', 'Make Up(메이크 업)', 'Tell Nobody(텔 노바디)(Feat. GRAY)'와 'Naughty' 영어 버전까지 총 8곡의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채워졌다.
한편, DeVita의 새 EP ‘Naught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랜만에 선보이는 앨범인만큼 피지컬 앨범으로도 출시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