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브랜드 파지티브호텔이 4월 24일 'HYPEGOLF KOREA INVITATIONAL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했다.
세계적인 패션 라이프 미디어인 '하입비스트'의 골프 전문 플랫폼 '하입골프'는 지난 2020년 미국에서 처음 론칭한 이후 골프 분야의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정보 등을 알려오고 있다.
파지티브호텔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액티비티를 구성하여 하입골프 코리아 인비테이셔널과 함께했다. 실제 허브 기반의 식재료로 만든 식용 골프장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시그니처 제품인 식물성 올리브오일 캡슐로 만든 디저트와 웰니스쉐이크 그리고 자체 파지티브만의 음향 설비로 미래지향적인 웰니스바를 구현했다.
또한, 센터장인 여동구 마스터를 중심으로 파지티브 요가 크루가 참여하여 하입골프만을 위한 요가 액티비티를 진행했으며, 골프 명상과 요가 시퀀스로 많은 골퍼들이 참여했다. 포천의 일동레이크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엔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 브랜드 관계자, 프로골퍼 외에도 캘러웨이, BMW, 뱅앤올룹슨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었다.
파지티브호텔 정형록 대표는 "'파지티브호텔은 웰니스라는 영역을 F&B, 사운드, 명상과 요가 등 다양한 범주에서 접근하고 있으며, 이들을 하나의 커뮤니티화 시키는 브랜드이다. 그런 측면에서 하입골프 행사는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브랜드와 미디어의 콜라보라는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 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