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이프(2F, 신용재 김원주)가 딩고와 첫 신곡을 발매한다.
딩고 뮤직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프의 신곡 '꽃처럼 피어올라'를 공개한다.
'꽃처럼 피어올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로맨틱한 가사와 신용재, 김원주의 매력적인 음색 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프의 이번 신곡은 히트 작곡팀이자 밴드인 로코베리가 설립한 브라더후드 엔터테인먼트와 딩고가 손잡고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이다. 로코베리와 이유진 작곡가가 함께 작업했으며,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안영민이 감미로운 노랫말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딩고 뮤직은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환한 미소와 함께 볼하트 포즈를 취하는 이프의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그룹 포맨(4MEN) 3기로 활동했던 신용재와 김원주는 군 제대 후 밀리언마켓에 새 둥지를 틀고 지난 2020년 이프를 결성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프는 같은 해 발매한 첫 싱글 '2020년 11년 어느 가을밤'을 시작으로 '너와 나의 내일', '비가 내리기 전에', '헤어질 리 없잖아' 등 히트곡을 꾸준히 발표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듀오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음악 팬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며 오랜 시간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이프가 딩고와의 첫 신곡을 통해 봄을 어떤 감성으로 물들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프의 신곡 '꽃처럼 피어올라'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