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YA(에이디야)가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이디야가 오늘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에이디야는 데뷔 후 참석하는 첫 라디오인만큼 신인 그룹다운 수줍고 풋풋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또한 데뷔곡 'Per'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멤버 개인의 통통 튀는 매력과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지난 9일 첫 싱글 앨범 'ADYA'의 타이틀곡 'Per'로 가요계 데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과 대학 축제 등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세대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들은 데뷔곡 인트로와 아웃트로, 후렴구 등 직접 안무 참여해 무대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매 무대마다 '따라 하기 쉬운', '어렵지 않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요즘 아이들'의 취향을 함께 발맞춰 나아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솔직하고 당당함을 가득 지니고 있는 에이디야가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는 어떤 색깔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디야는 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 '모험'을 의미하는 어드벤처(adventure) 에이디(AD)와 스페인어로 '출발'을 뜻하는 야(YA)로 완성한 팀명으로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당찬 포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에이디야가 출연하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는 19일 오후 10시 KBS Cool FM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