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빌런'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
23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차선우X하승리 커플 스틸을 최초 공개,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리얼리즘 로맨스 성장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초 공개된 차선우X하승리의 커플 스틸은 두 사람의 완벽한 CC(캠퍼스 커플)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하트 손모양을 하고 있어 대학생들만의 풋풋하고 귀여운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두 사람은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 듯 보여 흥미로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완벽한 현실 고증(?)의 남친룩, 여친룩 또한 눈길을 끈다. 각각 블루와 레드톤으로 시밀러룩을 매치한 차선우X하승리의 커플룩은 '로맨스빌런'이 선사할 리얼리즘 로맨스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두 번째 스틸에서는 차선우가 하승리에게 수줍게 꽃다발을 건네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선우의 설렘 가득한 눈웃음과 보조개가 연하남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하승리의 속을 알 수 없는 뒷모습은 과연 차선우 고백의 결과는 어떠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선우는 '로맨스빌런'에서 자칭 쿨남이지만 속은 해양 미세 플랑크톤보다 좁은 강희제 역을 통해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연하남 연기를 펼칠 예정. 그동안 드라마와 연극, 스크린을 넘나들며 차곡차곡 배우로서 내공을 다진 차선우는 공감 200%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가 하면, 하승리는 연하남 희제에게 혹독한 트레이닝을 시키는 귀여운 로맨스 빌런 반유진을 연기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양궁 선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하승리는 이번 작품에서 똑 부러진 냉미녀 캐릭터로 또 한 번 확실한 존재감을 안길 전망이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오는 6월 5일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