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롯데온과 함께 5월 23일, 24일 양일 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단독 기획전 ‘원 브랜드 페스타’(1 Brand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 브랜드 페스타'는 롯데온이 기업 한 곳과 협업하여 다양한 할인혜택, 추가 적립, 체험팩 증정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유한킴벌리는 ‘크리넥스’, ‘하기스’, ‘좋은느낌’, ‘디펜드’, ‘스카트’,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등 자사의 전 카테고리 대표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며, 증정품, 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히 지구환경을 고려하여 이른바 가치소비를 실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정 제품 구입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 사탕수수 바이오매스 소재를 활용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팬티형 기저귀 등 4종으로, 이들 제품을 구입할 경우 에코 스탬프를 적립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화된 니즈에 맞춰 용도와 목적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널리 선호되는 카테고리별 주요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기획전에 참가한 대표 상품은 ‘크리넥스’ 화장지 7종, ’스카트’ 집안관리용품 20종, ’하기스’ 기저귀 20종,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육아용품 10종, ’좋은느낌’, ‘화이트’, ‘라네이처’ 생리대 20종 등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고객사와의 협력으로 주요 시장을 리딩하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되었다”며 “세분화된 니즈를 반영한 제품부터 지구환경을 고려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