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TRENDZ)가 ‘꿈찾아 미래찾아 콘서트’에 출격,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오는 6월 10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3년 RCY 70주년 기념 ‘꿈찾아 미래찾아 청소년 진로콘서트’(이하 꿈찾아 미래찾아 콘서트)에 출격한다.
‘꿈찾아 미래찾아 콘서트’는 RCY(청소년적십자) 70주년 기념으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주관 아래 개최되는 콘서트로, 청소년 문화 육성과 함께 성장을 위한 다짐의 장을 마련하고, 마음 치유와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지난 2022년 RCY 홍보대사로 발탁된 트렌드지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최근 발매한 ‘BLUE SET CHAPTER. NEW DAYZ’(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를 통해 사회적 문제를 고발하고 대중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트렌드지가 ‘꿈찾아 미래찾아 콘서트’에서는 어떤 메시지와 무대로 청소년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지 기대가 뜨겁다. 또한 앞서 제11회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개회식에도 출격하는 등 홍보대사로서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 또 한 번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근 트렌드지는 서울여자고등학교에서 깜짝 공연으로 현장을 단숨에 장악한 것은 물론, 버스킹, 팬사인회 등 쉼표 없는 활동과 RCY 홍보대사 활동까지, 청소년들의 ‘원픽’ 그룹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