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다양한 비주얼 콘셉트를 연이어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성장 스토리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25일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지난 24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오피셜 포토 ‘notyet’ 버전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토는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이나경의 사랑스러운 면모가 돋보였다. 러블리 스타일의 의상과 메이크업이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핑크빛 배경의 몽환적 분위기가 더해져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총 3개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를 모두 선보였다.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reality’ 버전, 도회적이고 성숙한 분위기의 ‘imagine’ 버전, 여전히 소녀 감성이 살아있는 ‘notyet’ 버전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오피셜 포토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뿐 아닌 정규 1집 ‘Unlock My World’에 녹아든 메시지를 짐작하게 한다.
소속사 측은 앞서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앨범에 대해 “남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모습을 벗어던지고 ‘진짜 나’로서 세상과 마주하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겼다”고 전한 바 있다.
프로미스나인의 정규 1집 ‘Unlock My World’는 6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menow’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한편 ‘notyet’ 버전 노지선, 이채영, 이새롬, 송하영 개인 및 프로미스나인 단체 오피셜 포토와 무드필름은 25일 오후 9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