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의 신곡명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측은 26일 “케이시가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4일 발매되는 새 싱글의 제목을 담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 따르면 이번 신곡 제목은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다. 벨소리가 울리는 스마트폰 화면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는 케이시의 로맨틱한 비주얼과 함께 아련한 감성을 더하는 음색이 흘러나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케이시만의 애틋하고 짙은 음색이 "사실말야 내가 말야 그게 그러니까 말이야 / 내가 너를 좋아해"라는 가사와 만나 감성 시너지를 일으키며 듣는 이들의 마음에 공감과 울림을 전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케이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추운날'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이다. 곡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린 케이시는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공감 가는 가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받아 온 케이시는 신보 발표에 이어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데뷔 8주년 기념 콘서트 '여덟번째 여름 : 분홍빛 여름밤'을 개최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케이시의 신곡 '사실말야내가말야그게그러니까말이야'는 오는 6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