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굿즈' 대란?…스타벅스 앱 접속량 폭주

입력 2023-05-28 09:37  



스타벅스 증정품 행사인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하자마자 애플리케이션(앱) 접속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5일 애플리케이션(앱) 접속량이 전날과 비교해 평균 50%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시간대별 접속량을 보면 오후 1시 이후부터는 전날 대비 60%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오후 5∼6시에는 80% 늘었다. 오전 11시부터 낮 12시 사이에도 앱 접속량은 평균 50% 늘었다.

행사 첫날 여름 e-프리퀀시를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건은 지난해와 비교해 25% 많았다.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 2013년부터 11년째 열리는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이 포함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해 증정품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주방용품 전문업체에서 제작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팬과 접시 겸용) 2종이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