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사가 리디아(Lydia)가 웹툰 ‘피터판다’ OST 주자로 합류한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내게 하지 마’가 발매된다.
리디아의 ‘내게 하지 마’는 사랑의 아픔과 그로 인해 더 이상 흔들리고 싶지 않은 마음을 담아냈다. ‘그런 눈빛 내게 주지 마 그런 말투 내게 쓰지 마 나 더 이상은 아프기 싫어/기다려도 안 되잖아 아픈 것도 모르잖아 날 그만 흔들어놔’와 같이 슬픔과 그리움이 공존하는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감성 보컬리스트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는 리디아의 아련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이 귀에 스며들며 더욱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수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우이경, 장석원이 힘을 합쳐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고품격 넘버를 탄생시킬 전망이다.
리디아는 지난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데뷔해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해 온 만큼 그의 독보적 감성과 어우러질 ‘피터판다’ OST에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로 인기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한편 리디아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내게 하지 마’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