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가 쇼콘(SHOW-CON)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소속사 측은 31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28일 개최되는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위아이는 오는 6월 2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 발매를 하루 앞두고 쇼콘을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찬란한 청춘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위아이의 모습과 아기자기한 포인트를 더한 포스터가 쇼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Eternal Sunshine’은 ‘끝없는 햇빛’이라는 의미로 위아이만을 바라봐주는 루아이(팬덤명)에게 끝없는 햇빛이 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위아이는 쇼콘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비주얼을 담아낸 타이틀곡 무대는 물론, 각종 토크와 실시간 소통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위아이의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은 오는 6월 28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소속사 측은 “위아이는 ‘Love Pt.3 : Eternally’로 8개월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하며 연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며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에 이어 ‘Love’ 시리즈를 완성하며 한층 탄탄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으로 글로벌 열기를 잇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