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인 카드고릴라가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1일 공개했다.
'골라, 골라! 카드고릴라'를 핵심 카피로 내세운 이번 광고에서는 만물상, 고릴라의 익살스러운 모습과 함께 카드고릴라의 마스코트 고릴라가 수많은 카드 중 각자에게 필요한 카드를 골라주는 장면을 담아, 카드고릴라만이 가진 콘텐츠의 다양성과 정체성, 그리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카드고릴라는 국내 모든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1,200여 종의 다양한 카드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카드고릴라 웹사이트,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의 채널과 뉴스레터를 통해 다양한 카드 관련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카드고릴라는 2023년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카드고릴라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의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를 증정한다. '고스티 고릴라프렌즈 에디션 카드커버'는 고스티의 독특한 인쇄 기법으로 카드고릴라의 캐릭터 '고릴라프렌즈'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냈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카드고릴라는 신용·체크카드 등 13년 동안 오직 카드 하나에 집중하고 있는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이라면서 "향후에도 카드고릴라는 카드소비자들에게 정보의 비대칭성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객관적이고 정확한 카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카드고릴라의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카드고릴라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