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엠씨엔디)가 신곡 'Pop Star(팝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1일 “MCND(캐슬제이, 빅, 휘준, 민재, 윈)가 지난달 31일 오후 유튜브 자체 콘텐츠 'PMG(PLAY MUSIC GROUND)'를 통해 신곡 'Pop Star'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MCND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배경 아래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채로운 조명과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도 눈에 띈다. 풍성한 연출이 MCND의 퍼포먼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영상의 몰입감을 한층 더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Pop Star'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한 MCND가 남미 공연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신곡이다. 지난달 26일(현지시간) 브라질 콘서트에서 최초로 무대를 공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PMG'는 MCND가 데뷔 전부터 진행해 온 자체 뮤직 프로젝트다. 그간 멤버들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MIC Drop(마이크 드롭)', JVKE(제이크)의 'golden hour(골든 아워)' 등의 커버 무대를 통해 노래와 퍼포먼스 역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한편, 브라질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MCND는 칠레에서 월드투어의 열기를 잇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