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mimiirose)가 다이어트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컴백을 위한 움직임을 시작했다.
미미로즈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미로즈 다이어트 챌린지 ep.01’ 영상을 공개하면서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했다. 미미로즈는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제작진에게 직접 전달해 이번 도전이 시작됐다.
본격적으로 다이어트가 시작됐지만 모든 멤버들이 체중 감량에 돌입하지는 않았다. 인효리는 오히려 증량을, 한예원은 유지를 목표로 운동과 식단을 지켜가며 건강하게 하루하루를 보냈다.
미미로즈는 지난해 데뷔 활동 당시 체력의 중요성을 느꼈다면서 이번 챌린지를 통해 체력을 키워 코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미미로즈는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한 5월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7위, 5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29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컴백에 대한 대중의 기대가 높다는 것이 증명된 만큼 컴백 준비를 시작한 미미로즈가 어떤 모습으로 우리 곁으로 다가올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미미로즈는 지난해 9월 데뷔곡 ‘Rose’(로즈)로 데뷔, 이후 후속곡 ‘Kill Me More’(킬 미 모어)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대중에게 본인들을 각인시켜왔다. 이후 비활동기에도 신선한 자체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으며, 영국 BBC 인터뷰에 등장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