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본격적인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측은 6일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지난 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Unlock My World'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약 100분의 시간 동안 다채로운 무대는 물론, 진솔함과 유쾌함이 오가는 대화로 감동과 웃음 가득한 순간들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Unlock My World' 타이틀곡 '#menow'의 감상 포인트와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앨범 작업 과정 비하인드 등을 쏟아내며 활기찬 에너지로 공연장을 환하게 밝혔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menow'를 비롯해 1번 트랙 'Attitude' 무대를 이날 최초 공개했다.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돋보인 두 무대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플로버의 가슴을 뛰게 했다. 피날레는 전작 미니 5집 타이틀곡 'Stay This Way'가 장식했다. 밝고 경쾌한 퍼포먼스는 여름날 더위를 순식간에 날리며 기분 좋은 청량감을 안겼다.
프로미스나인은 "하루 종일 가슴이 뛰었다.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 이번 활동 장난 아니게 달릴 것이다"며 "정규 1집을 설명하면서 진정성이라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다. 그만큼 마음에 와닿는 노래들이 담겼다. 뜻깊고 소중한 순간이다"고 전했다.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들고 약 1년 만에 컴백한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