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니 6집으로 컴백 열기를 달군다.
소속사 측은 7일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오는 8일 미니 6집 ‘HARMONY : ALL IN’으로 컴백한다”며 “지난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끈 가운데,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차근차근 쌓아온 존재감을 폭발시킬 예정으로 기대되는 컴백이다”고 밝혔다.
먼저, 피원하모니가 이번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을 통해 선보일 세계관이 눈길을 끈다.
피원하모니는 아이돌 최초로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며 남다른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로 부조리함에 맞서며 도전적인 에너지와 패기를 선보여 온 피원하모니는 조화로운 신세계(+WORLD)에서 진정한 조화를 완성하는 이번 ‘조화(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발매하며 유기적인 세계관을 이어갈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색다른 게임형 프로모션을 펼치기도 했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웹게임 ‘P1us World Game’은 캐릭터가 점프하며 더 좋은 세상인 ‘+WORLD’로 향해 가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또 컴백 기념 럭키 드로우에서 한정 특전으로 보드게임 제공을 예고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는 흩어져 있는 만물을 모아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하는 보드게임으로, 피원하모니 미니 6집의 콘셉트가 녹아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그 외에도 피원하모니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선보인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P-SIDE 트랙 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피원하모니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미니 6집을 기대하게 한 것.
피원하모니가 그동안 성장을 거듭해 콘셉트 소화력, 보컬, 퍼포먼스 등 여러 실력을 갖춰 돌아온 만큼, 타이틀곡 ‘JUMP’로 그 어느 때보다 완성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할 무대 위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JUM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다음 날인 9일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로서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